최지희
2010년에 설립된 파냐 커피(Panna Coffee)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열정적인 커피 브랜드입니다. 숲이라는 단어에서 파생된 우리의 이름처럼, 우리는 빠르게, 강하고, 키가 크며 주변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존재가 지역사회의 커피 품질을 향상 시키기를 바랍니다. 파냐 커피는 지역 네트워크와 다양한 경험을 활용하여 도구와 콩 혼합에 최신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13개 이상의 국가에서 커피를 직접 로스팅하여 캐나다와 미국 전역으로 배달합니다. 우리는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는 세계에서 6번째로 탄소 배출량이 많은 식품이며, 수백만명의 커피 농부는 생산 비용을 충당할 수 있는 소득을 얻지 못합니다. 우리는 사람과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여, 우리만의 공급망을 새로 구축하였습니다. 이렇게 구축된 공정무역은 최저 가격 및 공정 무역 프리미엄 외에도 농민 조직이 번창할 수 있도록 필수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공정무역 커피를 선택하면 농부들은 가족과 지역사회를 위해 더 나은 삶의 질을 구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품질의 원두 재배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공정하고 지속가능한 거래 방식 추구를 통해 더욱 전문화된 농부가 직접 엄선한 고품질의 원두를 직접 가공 및 로스팅하여, 숙련된 바리스타에게 전달하여 특별히 고객님을 위한 행복의 잔을 들뜬 마음으로 준비합니다.